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.



휴대폰 소액결제는 분명 유용한 기능이지만 ,자칫 과소비를 불러올 수도 있으니 합리적인

폰테크에서 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(유심 내구제)이라고 합니다.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. (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,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)

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.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.

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.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

정책의 대상이 되십니다 쉽게말하자면 잘 되던 결제도 안되시게 되시는거죠

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. 가 매우 작은 폰트

대행 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는데요,모두 비용적인 부분들은 조금씩 다르니까

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.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.

여기서 일부러 않해주는것인가? 팀장을 바꿔달라고 했어야 하나라는 생각에 한번더 전화연결을 했습니다.

오늘은 폰테크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.

신규 가입하면서, 번호이동하면서 유심 비용을 추가로 내야하는 것 방지했습니다.

본격적인 서비스 출범 이후 약 한 달이 되어가는 지금, 어쩐지 부정적인 여론이 꽤 많습니다. 까놓고 보니 ‘알뜰하지 않은’ 알뜰폰 요금제 때문이에요.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하지만 그 유심은 해당통신사로 후에 개통하면 다시 쓸 수 있다는것을 알고 계시나요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.”

Leave a Reply

Gravatar